제품소개 Granny 3D
 
 
 
Granny as an Exporter [1]
 
 
3DS Max에서 익스포트를 하기 위한 설정창 입니다.
 
3DS Max에서 익스포트가 완료된 후에
결과를 보여줍니다.
 
 
Granny as an Exporter [2]
 
 
 
 
익스포트된 Granny파일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Granny as a Run-time Animator [1]
 
 
여러 가지 *gr2파일을 사용하여 블렌딩을
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Blend Editor로 3DS MAX에서 익스퍼트한
*.gr2 파일을 블렌딩 할 수 있게 해주는 에디터 입니다.
위의 모습은 Model.gr2파일에 Walk.gr2 파일을
연결시켜 캐릭터를 걸어가게 블렌드 하는 모습 입니다.
 
 
Granny as a Run-time Animator [2]
 
 
비주얼 스튜디오 2003을 사용하여
DX9 렌더링 실행 모습
 
Granny 런타임은 플레이스테이션3, 닌텐도 Wii,
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 스테이션 휴대용(PSP),
Xbox, Xbox 360, 게임큐브, Windows32, Windows 64, Macintosh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anny as a Mesh Deformer
 
 
Granny Viewer 의 “Scene Preview"의 모습으로
Granny Viewer 에 Load 되어있는 파일의 정보를
활성화/비활성화를 하는 모습.
 
Granny Viewer 의 "Detailed Data View"의
모습으로 Granny Viewer 에 Load 되어있는
Mesh의 상세정보가 표현 됩니다.
 
 
Granny as a Normal and Texture Map Generator
 
 
Granny Viewer 의 “Texture Inspection” 화면.
모델에 어떠한 텍스처가 사용 되었는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노멀 맵 제네레이터를 이용하여 해상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Granny as an Engine Construction Toolkit
 
 
“Scenes Preview” 의 모습 (각 Mesh별로 표현)
설정에 따라 각 Mesh의 부분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Granny 파일에 애니메이션
설정 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Gr2 파일에 대한 조명설정을 디스플레이 하는 모습
 
 
Granny as a Preprocessor Toolkit
 

 
비주얼 스튜디오 2003을 이용하여
만들고 있는 커스텀용 실행 파일
 
“Granny는 어떠한 상황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최고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Granny에는 포괄적으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익스포터 프리 프로세스,
프레임워크, 런타임 애니메이션 시스템, 메쉬의 변형 시스템, 등 다양한 3D툴킷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3D엔진을 간단하게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머는 프로젝트의 외관을 개성 있게 꾸미기 위한 작업에 집중하고
나머지 모든 작업은 Granny에 맡길 수 있습니다.”

Dave Moore
- Granny3D Lead Program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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