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Quadsoftware
 
Quad Software는 2000년에 설립된 회사로, 프로그래밍, 아트웍, 게임 로직 디자인과 같은 3D 그래픽 개발에 전문화 된 기업입니다. 방대한 프로젝트를 작업 하면서, 소규모의 가상 현실 프리젠테이션부터 포괄적인 다목적 개발 플랫폼들까지 고객사들의 게임 아트웍으로부터 게임 환경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당사의 팀들은 잘 교육되고 깊은 지식을 축적해 왔습니다.
 
커다란 지형은 다른 해상도, 어떠한 거리,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존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Snap 툴은 각 다른 해상도 상에서도 자동 경계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는 이웃 존들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산업 표준 OpenGL API를 사용하는 실시간 렌더링.
방대한 작업 데이터를 위한 최적화된 씬 관리. 특별한editing terrain LOD.
다양한 선택 모드. 선택적으로 메모리로부터 씬의 일정 부분들을 버리도록 하는 커스텀 swap system.
 
 
전체 터레인 데이터는 레이더들마다로 조직되어 있습니다. 개별 존 셋팅을 하는 동안, 멀티 존들 상에서 한 번에 동작을 하도록 된 Novel layered system.
뚜렷한 지형 기하학적 기능들 상에서 개별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heightmap 레이어들.
실제 섬세한 컬러를 추가하기 위한 다양한 쉐이딩 셋팅을 가진 무한 텍스쳐 레이어. 수평적, 수직적 또는 터레인 경사면 상에서 어떠한 로테이션을 가지고 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임의로 조직된 텍스쳐 맵핑.
터레인 지오메트리 동작을 단지 원하는 지역들로만 제한 할 수 있는 멀티 선택 레이어들.
 
 
프랙탈 알고리즘과 자연적인 침식을 이용한 지오메트리의 점진적인 생성. 어플리케이션 지역, 밀도, 크기 조정과 같은 파라미터들을 컨트롤 합니다.
고도, 경사, 방향 같은 지형 특징들에 기초한 텍스쳐를 점차적으로 생성합니다.
Shadowmap 발생을 통해 실제적인 쉐도우를 생성합니다.
지형 지오메트리에 기초한 선택 레이어들을 점차적, 수동적으로 생성합니다.
커스텀 마스크, 방향, 사이즈, 길이를 가지고 brushes를 사용하는 로컬 컨트롤을 가집니다.
 
 
멀티 오브젝트들을 한번에 만들어 내기 위해 오브젝트 brush를 사용하거나 비주얼적으로 싱글 인스턴스를 만들어 냅니다. 만들어지는 지역 밀도, 크기, 방향, 고도와 깊이 등을 제어합니다.
하나 또는 여러 인스턴스들을 변형하기 위해 다양한 input장치나 비주얼적인 기본 장치들을 사용합니다.
인스턴스와 터레인 사이를 연계하는 건물을 제어합니다. 터레인 방향을 따라 인스터스를 만들어 내고, 변형 하는 동안에 터레인을 잘라내고 다시 터레인 변형을 작동시키도록 합니다.
 
 
New texture decal system
 
텍스쳐 도안의 추가, 이동, 방향전환, 크기 변화 가능.
 
 
Per-pixel lighting materials
 
시각적 차이의 이팩트와 노멀맵을 이용한 픽쉘 라이팅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터레인 매터리얼 입니다.
 
 
Heightmap reuse and manipulation tools
 
커스텀 라이브러리 내에 재 사용을 위해 터레인의 일부분을 저장, 복사, 변형
simple-to-use brush를 가지고 터레인 지오메트리를 복제.
 
 
Terrain heightmap optimization
 
고밀도 heightmaps으로부터 메쉬들을 간소화 해 낸 하나 또는 다수의 터레인 LODs를 생성.
 
 
UI improvements
 
더욱 유연하고, 간소화 한 레이어 뷰.
더욱 쉬워진 터레인 존 생성 툴의 사용.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 A-1112(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153-813 | T. 02.521.3795~6 / F. 02.2104.67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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