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Donya Labs
 
Introduction
 
Simplygon은 자동으로 각기 다른 플랫폼을 위한 3D 컨텐츠들을 최적화하고, LOD 모델들을 만들어 내면서, 게임을 생산해 내는 완벽한 파이프라인 툴킷 입니다. 프로페셔널한 게임 개발에서 요구되는 품질과 속도를 유지하면서 소스 어셋들로부터 컨텐츠들을 준비 시켜 줍니다.
 
AutoLOD
 
Challenge : 거의 모든 게임들은 하나의 씬에서 렌더링 되는 수많은 트라이앵글을 줄여주기 위해 LODs를 사용하면서 유용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통적인 폴리곤 감소 알고리즘은 프로페셔널한 게임 개발자들이 LODs에 요구하는 고품질과 속성을 다루지는 못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작의 MMO 게임들조차도 오늘날 많은 노동시간을 들이면서 방대한 양의 LODs들을 수동적으로 만들어 내야만 합니다.
 
Solution : Simplygon은 자동적으로 실루엣, 텍스쳐 UV, 애니메이션들을 그대로 유지시켜 주면서, 완벽한 LODs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Figure 1: Original model (LOD 0), and LOD 1-3. 20k, 9k, 1k and 150 triangles respectively
 
Scene Optimization
 
Challenge : 빌딩과 같이 복잡한 오브젝트를 가지고 있는 인터랙티브한 게임 씬들은 수백이 넘는 조각들로 만들어 집니다. 그 빌딩이 충분히 멀어 졌을 때, 그 빌딩을 렌더링하기 위해 수백이 넘는 draw 호출을 사용한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렌더링 속도를 느려지게 하여, 더 많은 상세한 부분을 볼 수도 없습니다. Simplygon은 LODs를 이용하여 수많은 조각 내에서 폴리곤의 수를 줄여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섬세한 메쉬들의 그룹을 표현하기 위해, 하나의 메쉬만으로 전체적인 빌딩 조각 그룹들을 대체할 수 있게 해 주며, 비주얼 품질의 저하 없이 급속도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단지 하나의 draw 호출을 통해 렌더링 합니다.
 
Solution : Simplygon의 remesh와 retexture 기능은 커다란 오브젝트 그룹들로부터 하나의 프록시 오브젝트를 자동적으로 만들어 내기 위해 씬 에디터 파이프라인들 내에 인터그레이션 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그룹들의 내부를 제거하면서, 거대하게 메쉬와 오브젝트 수를 줄이고, 복잡한 텍트쳐 세트를 하나의 텍스쳐로 줄이며, 결과적으로 draw 호출과 매터리얼 비용을 줄여주는 효과를 냅니다.
 
 
Auto Low-Poly Modeling
 
Challenge : 종종, 게임 시작 어셋들을 만들어 내는 프로세스는 high-poly models과 함께 시작합니다. (e.g. from 3D scanning, DCC models, or 3D CAD). Low-poly model들은 수동으로 템플릿으로써 high-poly를 이용하면서 만들어 지고, UVs가 생성되고 노멀 맵과 같은 텍스쳐들은 다른 툴들에서 베이킹 됩니다. 이것은 시간과 노력을 많이 필요로 하는 작업입니다.
 
Solution : 자동 파이프라인 내에서 Simplygon의 mesh reduction, UV 맵핑, 텍스쳐 베이킹 능력을 통해 아티스트들은 많은 부분의 low-poly 모델링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Integration/Simplygon SDK
 
Simplygon은 게임 엔진 내에서 자동적으로 게임을 위한 모든 LOD 모델들을 만들어 내는 것 뿐 아니라, 각기 다른 플랫폼을 위한 최적화, 실시간 렌더링을 위한 소스 어셋들의 최적화를 위해 게임 어셋 파이프라인내에 손쉽게 인터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Simplygon은 수년간 개발된 개발 알고리즘에 기초하여, 유일한 unique mesh-optimization, polygon-reduction, remeshing and texture-baking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Simplygon SDK는 Simplygon API 이용하여 어떠한 게임 어셋 파이프라인내에서 고 성능의 3D 최적화를 손쉽게 인터그레이션 할 수 있게 해 주며, Gamebryo® LightSpeed™와 3ds Max plug-in 에 인터그레이션 되어 있습니다. Simplygon Desktop GUI 는 인터그레이션 없이 실시간 visual feedback을 통해서 향상된 최적화를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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